|
건사협 대전광역시회는 지난 1월 30일부터 31일까지 1박 2일간 부산에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조직 내 소통과 화합을 강화하고, 2026년 주요 활동 계획을 논의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워크숍에 참석한 회원들은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인 광안리 해변, 동백섬, 누리마루 APEC하우스 등을 둘러보며 서로 간의 친목을 다졌고, 단체 활동을 통해 조직 내 결속력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건설기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