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사협, 전국 시·도지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잇따라시도지회별 자체 행사 갖고 새출발
|
![]() |
각 광역 및 시도지회는 정기총회를 통해 2025년도 사업을 결산하고 2026년도 활동 계획을 수립하는 한편, 조직의 방향성과 운영 방침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일부 지회에서는 회장단 이·취임식을 함께 열었다. 지역별로는 부산, 인천, 광주, 서울, 대전, 전북 등 각 광역시도지회의 정기총회가 열렸으며 회장 이·취임식을 통해 지역 조직의 연속성과 화합을 다졌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