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사협, 전국 시·도지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잇따라

시도지회별 자체 행사 갖고 새출발
조직 정비와 현장 대응력 제고 기대

건설기계뉴스 | 기사입력 2026/02/12 [02:01]

건사협, 전국 시·도지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잇따라

시도지회별 자체 행사 갖고 새출발
조직 정비와 현장 대응력 제고 기대

건설기계뉴스 | 입력 : 2026/02/12 [02:01]

2026년 새해를 맞아 건사협 전국 시·도지회가 잇따라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며 새해 사업 준비와 조직 개편을 마무리했다.

 

각 광역 및 시도지회는 정기총회를 통해 2025년도 사업을 결산하고 2026년도 활동 계획을 수립하는 한편, 조직의 방향성과 운영 방침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일부 지회에서는 회장단 이·취임식을 함께 열었다. 지역별로는 부산, 인천, 광주, 서울, 대전, 전북 등 각 광역시도지회의 정기총회가 열렸으며 회장 이·취임식을 통해 지역 조직의 연속성과 화합을 다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