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도 광역시·도 회장단 선거 잇따라
강원도회 신윤섭, 경기도회 김재섭
전북도회 최은규, 충남도회 조정호
건설기계뉴스 | 입력 : 2025/12/09 [23:20]
주요 건사협 광역시·도지회가 각각 임시총회 및 회장단 선거를 실시하고 2026년을 이끌어갈 새로운 회장단출 선임했다. 강원도회 신윤섭, 경기도회 김재섭, 전북도회 최은규, 충남도회 조정호 회장이 신임 회장으로 선출, 2026년을 이끌어 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건설기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