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단법인 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는 지난 6월 2일 세종시에 위치한 세종비즈니스센터 6층 회의실에서 2분기 이사회 안건 검토를 위한 광역시도 회장단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협의회 명칭 변경, 조종사 안전교육 운영 지원, 양대 건설노조 건설현장 불법 행위 대응 안 등에 대해 논의가 이루어졌다. 한편 건사협 2분기 정기 이사회는 6월 11일 세종비즈니스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건설기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