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케이에 따라면, 맥시멈Ⅱ가 제주도에서 첫 판매를 시작으로 사전판매 예약자가 200명을 넘어서며 전국으로의 판매 확산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 특징은 기존의 맥시멈 기술은 보존·점목하면서, 상하유격조절 기능이 탑재돼 상부에서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이 핵심이다. 아울러 센터조인트 유로를 확장해 기존 사용하던 브레이커 타격을 동일하게 할 수 있으며, 직결연결돼 누유가 발생될 수 있는 부분을 최소화 했다.
또한 이번 신제품에서는 외관디자인이 새롭게 바뀌었는데, 기존 제품대비 콤팩트한 제품으로서 낮은 저상고와 넓어진 기어비로 회전파워와 그 기능을 상향시켰으며, 안전기능을 원스톱으로 탑재한 ’S-lock 방식‘으로 일반적인 퀵클램프 방식이 아닌 새로운 링크타입을 구축했다. 따라서 제품 조립 시 유격공차를 최소화해 발생할 수 있는 유격의 기간이 기존제품대비 상승됐다.
제이케이는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품질과 고객 서비스에 대한 담당별 고강도 훈련을 진행했으며, 연 2회 워크숍을 통한 제이케이 전문 인력 양성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제이케이는 국내 9곳의 광역서비스 센터 운영, 고객 서비스 강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제이케이 관계자는 “현재 회전링크 시장에서 점유율을 유지하기 위해 대외적으로 최고가 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이 지금의 제이케이를 만드는 것 같다”며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앞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패러다임을 구축하기 위한 우리의 연구개발은 계속될 것이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 문의를 기대해 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건설기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