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터필라사의 한국 공식 딜러 ㈜혜인은 지난달 ‘2023년 제2회 캐터필라 건설기계 연비왕’ 시상을 실시했다고 구랍 19일 밝혔다.
이번 연비왕 선발 대상은 캐터필라 프로덕트링크 시스템이 장착돼 있으며, Tier4 Final 또는 Korea Stage V 규제 기준을 충족하는 굴착기 및 휠로더를 운용하고 있는 고객(사)이며, 실제 작업 현장에서 10월 한 달간 가동된 시간 동안의 연비가 우수한 건설기계를 운용하고 있는 고객(사)를 연비왕으로 선발했다.
연비왕 2위는 휠로더 980을 사용하고 있는 주식회사 에이치앤씨와 굴착기 349를 운용중인 ㈜대곡산업에게 영광이 돌아갔다. 그리고 연비왕 3위는 휠로더 980을 운용중인 그린스톤산업주㈜, 굴착기 374를 운용하고 있는 아세아시멘트㈜제천, 굴착기 330을 사용하고 있는 ㈜정진건설에게 돌아갔다.
이번에 연비왕으로 선발된 고객(사)이 운용하고 있는 굴착기와 휠로더는 기준 연비 대비 평균 13% 우수한 연비를 기록했으며, 연비왕으로 선정된 고객(사)에게는 캐터필라 건설기계 미니어처와 함께 캐터필라 시계, 방한모자, 우산 등이 부상으로 수여 (순위에 따라 차등 지급)됐다. ㈜혜인은 2024년에도 연비왕을 선발해 캐터필라 건설기계의 우수한 연비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건설기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