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태치먼트 국내 전문 제조사 제이케이(JK)는 조종석에서 내리지 않고 탈·부착이 가능한(노터치 자동유압, 3중 잠금장치) 오토퀵 틸트로테이터(모델명 JKTRQ-M)의 출시를 앞두고 이달부터 사전 예약을 받고 있는다고 최근 밝혔다.
JK가 새롭게 내놓은 오토퀵 틸트로테이터는 노터치 자동유압 방식은 물론 누구나 손쉽게 유격조절(맥시멈 기술)을 할 수 있는 친소비자 신기술 등이 적용됐다.
또한 JK는 오토퀵 틸트로테이터의 조종을 국내 소비자들이 기존 익숙했던 방식대로 할 수 있고, 손 크기 등 인체공학적 설계로 특화 생산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실내 모니터를 통해 틸트로테이터의 회전속도와 틸트릴리스 및 그립밸런스를 세밀하게 조절하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오토퀵 틸트로테이터는 법정 무상보증 기간인 1년에 자체 보증 프로그램 6개월을 연장해 총 1년6개월의 무상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달부터 사전 예약을 받으며, 기간 동안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사전 예약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화(1599-1927)를 통해 받을 수 있다.
한편 JK는 오는 10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건설기계 전시회 '바우마 2022(Bauma 2022)'에 참가, 신제품 오토퀵 틸트로테이터는 물론 회정링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건설기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